1. boost 빌드 스크립트 다운로드(Boost-for-Android-master)
1) 자신이 직접 빌드여기에서 자신이 직접 빌드 하는 것을 공유 하겠습니다.
https://github.com/dec1/Boost-for-Android
위 링크에서 Boost-for-Android-master.zip 다운로드 받는다.
2) 빌드된 파일 다운 로드
빌드된 파일이 있으니 다운로드 하여 5. 부터 진행하시면 됩니다.

링크 here 클릭하여 이동

2. Boost-for-Android-master.zip 압축 해제

3.build-android.sh 실행하여 boost 다운로드 및 빌드 진행
1) https://www.boost.org에서 boost_1_69_0.tar.bz2 다운 로드 한다.
2) doIt.sh 파일을 오픈 한다.

- BOOST_SRC_DIR
자신에 환경에 맞게 빌드 파일 생성한 위치 지정

- BOOST_SRC_DIR
자신에 환경에 맞게 빌드 파일 생성한 위치 지정
- export ANDROID_NDK_ROOT
자신의 경로에 맞게 수정
3) 관리자 권한으로 진행 $sudo ./build-android.sh 빌드 진행
4. 빌드 완료 확인
5. cocos2d 프로젝트로 복사 진행
boost library의 어느곳에 위치해도 문제 없으나
저는 관리 및 적용의 편의를 위해 프로젝트 폴더 안으로 복사 하였습니다.
6 CMakeLists.txt 파일에 boost 적용
1) include 경로 및 lib 경로 지정
자세한 설명은 생략 합니다.
cmake에 boost 적용 방법에 대해 찾아 보시면 됩니다.
2) 라이브러리 추가
target_link_libraries(${APP_NAME} cocos2d ${Boost_LIBRARIES})
${Boost_LIBRARIES} 추가
7. boost 적용 테스트
1) stdafx.h에 boost 헤더 추가
#include <boost/format.hpp>
2) HelloWorldScene.cpp 소스 구현
std::string boostText = boost::str(boost::format("boost test = %1%") % "1.70");
auto label = Label::createWithTTF(boostText, "fonts/Marker Felt.ttf", 24);
8. 실행 확인
hello world --> boost test = 1.70 으로 text 변경 확인 할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