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26일 일요일

[GOOD LUCK][COCOS] 개발 환경 구성 10 - cocos2d-x - xcode 클라이언트 빌드 환경 구성 (ios) - boost library 적용

1. 다운로드(https://github.com/danoli3/ofxiOSBoost)

   빌드된 라이브러리가 있어 바로 사용 가능 합니다.
   1.60 버전이라 현재 진행한 1.69 버전이랑 차이가 있지만 프로젝트 진행에 문제 없어 그대로 사용합니다.



2. 압축 해제

 libs/boost에서 include와 ios를 내 프로젝트로 복사 한다.  


3. xcode에 boost header경로와 lib 경로 설정

 1) boost include  경로 추가 (debug와 release 모두)


Build Settings --> Search Paths --> Header Search Paths --> Debug(Release)


 2) boost lib 경로 추가 (debug와 release 모두)

Build Settings --> Search Paths -- > LIbrary Search Paths --> Debug(Release)

폴더 이름 변경 하였습니다. ios --> lib



6. Frameworks에 lib 폴더 추가

   마우스로 boost lib 폴더 마우스 드래그 앤 드롭 하면 됩니다.

7. xcode에서 실행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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