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24일 금요일

[GOOD LUCK][COCOS] 개발 환경 구성 8 - cocos2d-x - win32 클라이언트 빌드 환경 구성 (window10) - 미리컴파일된 헤더(Precomplied Header) 사용

 미리컴파일된 헤더(Precomplied Header) 사용 하는 이유는

 빌드시 속도 향상을 위해서 사용합니다. 


 프로젝트가 커지면 빌드 속도에 많은 차이가 있으니 

  꼭 사용 하는 것을 추천 합니다. 

1. Classes 폴더에 stdafx.h, stdafx.cpp 파일 생성 및 추가 

   파일 생성 및 추가 



2. 속성 페이지에  사용(/Yu) 선택

자신의 프로젝트에서 마우스 우클릭 --> 속성 --> 미리 컴파일된 헤더 선택
--> 사용(/Yu) 선택



3. stdafx.cpp 파일의 속성에서 만들기(/Yc) 선택


stdafx.cpp 파일 선택 --> 마우스 우클릭 --> 속성 선택 --> 만들기(/Yc) 선택



4. proj.win32 경로 추가 

프로젝트 --> 속성 --> VC++ 디렉터리 --> 포함 디렉터리 --> 폴더 추가 -->..\proj.win32

순서로 경로 추가 하면 됩니다. 


5. main.cpp 파일 수정


삭제 
#include "main.h"
#include "AppDelegate.h"
#include "cocos2d.h"

추가
#include "stdafx.h"




6. HelloWorldScene.h, AppDelegate.h 에서 

#include "cocos2d.h" 삭제 처리 








7. HelloWorldScene.cpp에 #include 헤더 파일 수정

삭제 
#include "HelloWorldScene.h"
#include "SimpleAudioEngine.h"

추가
#include "stdafx.h"



8. AppDelegate.cpp에 #include 헤더 파일 수정

삭제
#include "AppDelegate.h"
#include "HelloWorldScene.h"

추가
#include "stdafx.h"




9. stdafx.cpp 코드

#include "stdafx.h"

헤더만 추가



10. stdafx.h 코드



  



11. android build 수정


   1) CMakeLists.txt 파일 수정


      Classes/stdafx.cpp, Classes/stdafx.h  추가





  2) hellocpp/main.cpp 파일 수정

        삭제

       #include "AppDelegate.h"

           
       추가
         #include "stdafx.h"

   



12. xcode(iso) 적용

두개의 파일 추가만 하면 끝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앱 링크

1) ios 앱 링크       https://apps.apple.com/app/id1438419928 2) android 앱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onde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