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컴파일된 헤더(Precomplied Header) 사용 하는 이유는
빌드시 속도 향상을 위해서 사용합니다.
프로젝트가 커지면 빌드 속도에 많은 차이가 있으니
꼭 사용 하는 것을 추천 합니다.
1. Classes 폴더에 stdafx.h, stdafx.cpp 파일 생성 및 추가
파일 생성 및 추가

2. 속성 페이지에 사용(/Yu) 선택
자신의 프로젝트에서 마우스 우클릭 --> 속성 --> 미리 컴파일된 헤더 선택
--> 사용(/Yu) 선택
3. stdafx.cpp 파일의 속성에서 만들기(/Yc) 선택
stdafx.cpp 파일 선택 --> 마우스 우클릭 --> 속성 선택 --> 만들기(/Yc) 선택
4. proj.win32 경로 추가
프로젝트 --> 속성 --> VC++ 디렉터리 --> 포함 디렉터리 --> 폴더 추가 -->..\proj.win32
순서로 경로 추가 하면 됩니다.
5. main.cpp 파일 수정
삭제
#include "main.h"
#include "AppDelegate.h"
#include "cocos2d.h"
추가
#include "stdafx.h"
6. HelloWorldScene.h, AppDelegate.h 에서
#include "cocos2d.h" 삭제 처리
7. HelloWorldScene.cpp에 #include 헤더 파일 수정
삭제
#include "HelloWorldScene.h"
#include "SimpleAudioEngine.h"
추가
#include "stdafx.h"
8. AppDelegate.cpp에 #include 헤더 파일 수정
삭제
#include "AppDelegate.h"
#include "HelloWorldScene.h"
추가
#include "stdafx.h"
9. stdafx.cpp 코드
#include "stdafx.h"
헤더만 추가
10. stdafx.h 코드
11. android build 수정
1) CMakeLists.txt 파일 수정
Classes/stdafx.cpp, Classes/stdafx.h 추가
2) hellocpp/main.cpp 파일 수정
삭제
#include "AppDelegate.h"
추가
#include "stdafx.h"

12. xcode(iso) 적용
두개의 파일 추가만 하면 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