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27일 월요일

[GOOD LUCK][COCOS] 개발 환경 구성 11 - cocos2d-x - win32 클라이언트 빌드 환경 구성 (window) - boost library 적용

1. boost 다운로드(https://www.boost.org)

   다운 로드 및 압축 해제

   공유 하다 보니 1.70으로 작업이 진행 되었습니다. 
   1.69 버전 다운 받아 적용 바랍니다. 
   진행 방식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2. bootstrap.bat 실행

   bootstrap.bat 더블 클릭하여 실행 한다. 




3. boost install 진행

 1) 압축 해제한 경로로 이동


  


 2) 명령어로 입력 후 빌드 진행


b2 toolset=msvc-14.1 link=static,shared threading=multi address-model=32 runtime-link=shared variant=debug --without-python --without-mpi --prefix=./release_run_time_shared_32 install


4. 프로젝트로 include 및 lib 경로 추가 

  1) 프로젝트 위치에 복사

    복사한 경로 입니다.  boost\win\debug_run_time_shared_32



  2) include 추가( 포함 디렉터리 추가) 

    프로젝트 우클릭 --> 속성 --> VC++ 디렉터리 --> 포함 디렉터리
    --> 편집 --> 추가 --> 경로 입력 


    ..\boost\win\debug_run_time_shared_32\include\boost-1_70

   




  3) lib 추가( 라이브러리 디렉터리 추가) 

    프로젝트 우클릭 --> 속성 --> VC++ 디렉터리 --> 라이브러리 디렉터리
    --> 편집 --> 추가 --> 경로 입력 


    ..\boost\win\debug_run_time_shared_32\lib





5. 빌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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