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13일 목요일

[GOOD LUCK][COCOS] 개발 환경 구성 14 - cocos2d-x - android 빌드 방식 변경 cmake --> ndk-build

1. android studio의 문제 

  변경 이유는 빌드시 "Updating symbols..."  무한 대기 하는 문제가 발생하여 변경
  


2. Android.mk

   proj.android/app/jni/Android.mk 변경 작업 진행


  1) boost include경로 추가 

  LOCAL_C_INCLUDES += $(LOCAL_PATH)/../../../boost/android/include






  2) boost lib 추가 

    자신이 사용할 lib 추가,  boost의 Android.mk 파일과 연결

LOCAL_STATIC_LIBRARIES := cc_static



#boost lib

LOCAL_STATIC_LIBRARIES += boost_chrono
LOCAL_STATIC_LIBRARIES += boost_date_time
LOCAL_STATIC_LIBRARIES += boost_regex
LOCAL_STATIC_LIBRARIES += boost_system
LOCAL_STATIC_LIBRARIES += boost_thread
LOCAL_STATIC_LIBRARIES += boost_serialization
LOCAL_STATIC_LIBRARIES += boost_filesystem



3) boost lib 경로 지정 


$(call import-module, ../boost/android/lib)



3. boost Android.mk 추가 

   1) Android.mk 파일 추가

      proj.android/app/jni/Android.mk 파일 복사하여 사용 하시면 됩니다. 



  

2) Android.mk 내용

  boost_chrono 이름은      proj.android/app/jni/Android.mk 파일의   LOCAL_STATIC_LIBRARIES += boost_chrono와 연결되니 같은 이름으로 지정 합니다. 

    

LOCAL_PATH := $(call my-dir)

include $(CLEAR_VARS)
LOCAL_MODULE := boost_chrono
LOCAL_SRC_FILES := $(TARGET_ARCH_ABI)/libboost_chrono.a
include $(PREBUILT_STATIC_LIBRARY)

include $(CLEAR_VARS)
LOCAL_MODULE := boost_date_time
LOCAL_SRC_FILES := $(TARGET_ARCH_ABI)/libboost_date_time.a
include $(PREBUILT_STATIC_LIBRARY)


 같은 방식으로 계속 추가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앱 링크

1) ios 앱 링크       https://apps.apple.com/app/id1438419928 2) android 앱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onde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