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13일 목요일

[GOOD LUCK][COCOS] cocos 버전업시 필요한 작업(android)

1. CCRef.h 변수 추가 

  - 변수와 함수 추가 한다. 

   long long m_lValue;
   int m_nIndex;

   // ui value
   long long get_value();
   void set_value(long long a_lValue);

   // ui index
   int get_index();

   void set_index(int a_nIndex);


2. SDK Manager 추가 다운로드 

   - Google Play services 설치 

3. Cocos2dxActivity.java 수정

  구글 로그인 계정 연동을 위해 수정 작업
  class Cocos2dxActivity extends Activity

 -->  class Cocos2dxActivity extends FragmentActivity


 실제로는 변경 되는 클래스
 Activity --> FragmentActivity


 수정 이유는 new GoogleApiClient.Builder(this) 호출시 에러 발생


  FragmentActivity 사용하기 위해서는 추가 라이브러리 적용
  cocos2d\cocos\platform\android\libcocos2dx\build.gradle  
  compile 'com.android.support:support-v4:26.0.1'


4. build.gradle 머지

   proj.android/app/build.gradle
   proj.android/build.gradle
  
  두개의 파일 머지 머지 진행

5. billing 적용

   결제 시스템을 적용을 위해 
    proj.android/app/src/org/cocos2dx/cpp/util 폴더안의 소스 추가 

    android studio 에서 패키지 추가로 IInAppBillingService.aidl 추가
    자세한건 구글에서 찾아서 적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앱 링크

1) ios 앱 링크       https://apps.apple.com/app/id1438419928 2) android 앱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onde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