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CCRef.h 변수 추가
- 변수와 함수 추가 한다.
long long m_lValue;
int m_nIndex;// ui value
long long get_value();
void set_value(long long a_lValue);
// ui index
int get_index();
void set_index(int a_nIndex);
2. SDK Manager 추가 다운로드
- Google Play services 설치
3. Cocos2dxActivity.java 수정
구글 로그인 계정 연동을 위해 수정 작업class Cocos2dxActivity extends Activity
--> class Cocos2dxActivity extends FragmentActivity
실제로는 변경 되는 클래스
Activity --> FragmentActivity
수정 이유는 new GoogleApiClient.Builder(this) 호출시 에러 발생
FragmentActivity 사용하기 위해서는 추가 라이브러리 적용
cocos2d\cocos\platform\android\libcocos2dx\build.gradle
compile 'com.android.support:support-v4:26.0.1'
4. build.gradle 머지
proj.android/app/build.gradleproj.android/build.gradle
두개의 파일 머지 머지 진행
5. billing 적용
결제 시스템을 적용을 위해
proj.android/app/src/org/cocos2dx/cpp/util 폴더안의 소스 추가
android studio 에서 패키지 추가로 IInAppBillingService.aidl 추가
자세한건 구글에서 찾아서 적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